본문 바로가기

건강정보

우리가 피스타치오 견과류를 먹어야 하는 이유 5가지

피스타치오는 작을 수 있지만, 영양가가 높습니다. 피스타치오의 건강 및 영양적 이점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다섯 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피스타치오는 완전한 단백질입니다.
최근 연구에 따르면 피스타치오에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있어 계란, 유제품 및 육류와 유사한 "완전한"단백질이 됩니다. 이것은 모든 피스타치오를 먹는 사람들, 특히 충분한 품질의 식물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때때로 어려움을 겪는 채식주의자와 채식주의자에게 큰 점수입니다. 더욱 인상적인 것은 1온스의 피스타치오에는 6그램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는 계란만큼의 단백질을 함유하고있습니다.

피스타치오는 건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.

  •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는 건강한 면역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식품으로 주목받는 경향이 있지만, 피스타치오는 단백질, B- 비타민, 아연, 마그네슘, 셀레늄 및 기타 생리 활성 화합물을 포함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.
  • B- 비타민 (B1, B6 및 엽산)은 감염과 싸우는 데 필요합니다.
  • 아연, 마그네슘 및 셀레늄은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과 심각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. 많은 신규 고객이 이러한 영양소가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
  • 단백질은 손상된 세포,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건강한 면역 세포를 유지함으로써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감마-토코페롤(항산화 제)은 회복 시간을 단축하고 기도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피스타치오는 심장에 좋다

비타민 E, 루테인 및 제아크산틴을 포함한 심장 친화적인 불포화 지방과 항산화 제 덕분에 피스타치오는 심장 건강에 좋은 선택입니다. 이 견과류는 또한 심장을 보호하기 위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자연 발생 화합물인 식물성 피토스테롤을 제공합니다. 

피스타치오에는 영양소가 가득합니다.

피스타치오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비타민, 미네랄 및 식물성 영양소를 제공합니다. 이 견과류의 핵심 필수 물질 (껍질 또는 껍질로 판매)에는 마그네슘, 섬유질, 구리, 칼륨, 철, 망간 및 비타민 B가 포함됩니다. 그리고 당신이 우리와 같고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컴퓨터 화면이나 전화를 보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기에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. 피스타치오는 루테인과 제아크산틴, 두 가지 카로티노이드를 제공하는 유일한 견과류 중 하나입니다. 그것은 태양 광선, 전화 및 컴퓨터 화면의 청색광 및 노화 관련 눈 손상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.